Senin, 03 Februari 2014

Lyrics : EXO - Wolf (Korean Version) [Romanization + English Translation]

Diposting oleh Unknown di 10.57
 
[ChanYeol] Chogiwa
Danbeone neukkyeo
Neol hanibe chijeu choreom jibeo noeul tteda
[
Kris] Hyangi madgo, saekkal, aemihago
Wain boda uahage jaba meogeul tteda
[Kai] Ageureonde ppaltobe himi ppajyeo imatkkaji eu
Eobseojyeo
Hokshi naega apeungolka byeongirado geollin geoni ([BaekHyun]Yekeunilattae)
[
SeHun] Jeongshin charyeo
Eojjyeoda ingan naega mameul ppaetgyeo beoryona
[
BaekHyun] Geureon ani geori ppunirago
Hey
Hwak meureo
Geu daeum mak mak heundeulha jeongshi naege
Hey
[
ChanYeol] Ja anaebon seutailo jeogeun boreumdari jigi jeone haechiwora
Geurae Wolf naega Wolf
Awoo~ (Ah saranghaeyo)
[
LuHan] Nan neukdego neon minyeo
Geurae Wolf naega Wolf
Awoo~ (Ah saranghaeyo)
[
Kai] Nan neukdego neon minyeo
[LuHan] Geobu alsu eobshi ganyeora
I neukkime ppajyeo beoryeo nareul nasseo

[
BaekHyun] Nan dansun ange joah
Nae soge seulmeo itteon geoshi jigeum nundeosseo~
[SuHo] Geunyeol jombwa
Gong gongae ppajyeo
Nae nappae situation
Ihae mottae mottae
[
D.O] Jeo deoreoun neukttae nomi gyeolgukk nal jabwa meogaetji
[
Lay] Geuge, aninde, saranghae ppajing eobnida
Neomu areumda, areumda, areumda Whoo
Geudae nae nima, nae nima, nae nima Whoo
Nareul deoryowa, deoryowa, deoryowa ma ([
Tao] Aha!)
Naneun tteukbyora, tteukbyora, tteukbyora Wolf
Geudae saranghan, saranghan, saranghan Wolf
Naege neo nima, neo nima, neo nima Wolf
Hey~
Hwak meureo
Geu daeum mak mak heundeulha jeongshi naege
Hey~
[
XiuMin] Ja anaebon seutailo jeogeun boreumdari jigi jeone haechiwora
Geurae Wolf naega Wolf
Awoo~ (Ah saranghaeyo)
[
Tao] Nan neukdego, neon minyeo
Geurae Wolf naega Wolf
Awoo~ (Ah saranghaeyo)
[
XiuMin] Nan neukdego, neon minyeo
[Kai] Neol meotkkaen gaesseo geunil nassa ([D.O] Oh Woah~)
[
Kris] Neol meotkkaen gaesseo geunil nassa ([BaekHyun] Yeah Hey~Yeah~)
[SuHo] Jeo nurandari nareul neollyeo neoreul gajilsu eobdago
[
ChanYeol] Neoneun geunyang geochin yasu inde
[
D.O] Geutta malha geomyeon kkeojyeo
Ppiryo adamyeon nal bakkwo
[
Chen] Geunyeol jeolttae beoneul suga eobseo~
[D.O] Geobu alsu eobshi ganyeora
I neukkime ppajyeo beoryeo nareul nasseo
[
BaekHyun] Nan dansun ange joah
Nae soge seulmeo itteon geoshi jigeum nundeosseo~
Hey~ ([D.O] Geobu alsu eobshi ganyeora)
Hwak meureo ([
D.O] I neukkime ppajyeo beoryeo nareul nasseo) ([BaekHyun] Ah~)
Geu daeum mak mak heundeulha jeongshi naege ([
BaekHyun] Ho~)
Hey~
Ja anaebon seutailo ([
BaekHyun & Chen] Nan dansun ange joah)
[
Chen & BaekHyun] Nae soge seulmeo itteon geoshi jigeum nundeosseo~
Geurae Wolf naega Wolf ([Chen] Yeah, Yeah, Yeah~)
Awoo~ (Ah saranghaeyo Ah-Ah saranghaeyo)
[
Kris] Nan neukdego neon minyeo
Geurae Wolf naega Wolf
Awoo~ (Ah saranghaeyo)
[
Kai] Nan neukdego neon minyeo

English Translation
[ChanYeol] I get a feeling all at once
In one bite, I will put you in my mouth like cheese
[
Kris] I’ll smell your scent, enjoy your color
And eat you more elegantly than drinking wine
[Kai] But I have lost strength in my toenail, my appetite is disappearing
Am I sick? Do I have an illness? ([BaekHyun] Yeah, he’s in big trouble)
[
SeHun] Snap out of it
How could your heart be stolen by a human?
[
BaekHyun] She is just one bite
Hey
Just bite her
Then shake her so she’ll lose her conscious
Hey
[
ChanYeol] Do it with a style you’ve never used, get rid of her before that full moon sets
Yes, Wolf, I’m a Wolf
Awoo~ (I love you)
[
LuHan] I’m a Wolf and you’re a beauty
Yes, Wolf, I’m a Wolf
Awoo~ (I love you)
[
Kai] I’m a Wolf and you’re a beauty
[LuHan] Can’t reject this strong feeling
Fall into it, I have let go of myself
[
BaekHyun] I like simple things
The things hidden inside of me have opened its eyes
[SuHo] Look at her
She’s fallen into fear
She can’t understand the situation before her eyes
[
D.O] “Will that dirty Wolf guy eat me in the end?”
[
Lay] That’s not it, I have fallen in love
So beautiful, beautiful, beautiful (Wolf)
You are mine, mine, mine (Wolf)
Don’t be scared, scared, scared of me
I’m a special, special, special (Wolf)
A Wolf who loves, loves, loves you (Wolf)
Who is blinded, blinded, blinded by you (Wolf)
Hey
Just bite her
Then shake her so she’ll lose her conscious
Hey
[
XiuMin] Do it with a style you’ve never used, get rid of her before that full moon sets
Yes, Wolf, I’m a Wolf
Awoo~ (I love you)
[
Tao] I’m a Wolf and you’re a beauty
Yes, Wolf, I’m a Wolf
Awoo~ (I love you)
[
XiuMin] I’m a Wolf and you’re a beauty
[Kai] I can’t quit you, I’m in big trouble
[
Kris] I can’t quit you, I’m in big trouble
[SuHo] That yellow moon teases me, telling me I can’t have you
[
ChanYeol] “You’re just a wild beast”
[
D.O] If you’re gonna say, then just go away
If I need to, I’ll change myself
[
Chen] I can’t ever let her go
[D.O] Can’t reject this strong feeling
Fall into it, I have let go of myself
[
BaekHyun] I like simple things
The things hidden inside of me have opened its eyes
Hey ([D.O] Can’t reject this strong feeling)
Just bite her ([
D.O] Fall into it, I have let go of myself)
Then shake her so she’ll lose her conscious
Hey
Do it with a style ([
BaekHyun & Chen] I like simple things)
[
Chen & BaekHyun] The things hidden inside of me have opened its eyes
Yes, Wolf, I’m a Wolf
Awoo~ (I love you)
[
Kris] I’m a Wolf and you’re a beauty
Yes, Wolf, I’m a Wolf
Awoo~ (I love you)
[
Kai] I’m a Wolf and you’re a beauty

Credit : popgasa


0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 

BLACK PEARL Copyright © 2012 Design by Antonia Sundrani Vinte e poucos